게임을 사준다고해도... 아니 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한적이 없는데 ?!!!


'죄송합니다. 이프로모션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. 프로모션 코드를 제거하고 계속해 주십시오."


라니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명불허전 중소기업 오류진이네요.


저말고 몇몇분이 이 오류에 시달리시는걸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.


딱히 해결법은 없는거 같네요. 


게임 살려면 도대체 어떻게 사야하는건지.. 오리진은 또 선물 기능이 없어서 선물을 못하더라구요.


아니 세일이면 뭐하는지 참............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