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K 해상도 지원







차세대 Xbox 의 독점작이면서 "런칭" 작품이 PC판으로 나온다는군요.

어떻게 보면 참 충격입니다. 하나의 콘솔 게임기에서 런칭작은 그만한 의미가 있는 작품인데

그냥 이렇게 PC로 나와버리네요. 그래픽은 크라이엔진을 쓴거라 아주 뛰어남니가. 제작사도 크라이텍이구요.

게임이 재미는 없나봐요. 메타점수가 낮네요. 4K 해상도 지원이라고 하니까... 크라이시스3 와 더불어 

벤치마크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.



+ 크라이텍이 회사가 운영이 위태위태 한가 보네요. 엑원에서 판매량이 나오질 않아서 결국 이렇게 PC판을...

+ 캡콤도 위태위태... 데드라이징3 도 pc판 발매... 좀 슬프네요. 엑원 메리트가 너무 없어보입니다. 이젠 헤일로 밖에 없네요.

+ Recent posts